나나에는 하코다테에서 북쪽으로 약 16km 떨어져 있으며 자동차로 약 25분 거리에 위치합니다. 옛날부터 경승지로 유명하고 일본 新3경에도 선정된 ‘오누마 국정공원’을 비롯한 풍광명미의 곳입니다. 1년 내내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오누마 호수와 고마가타케 산은 방문객들의 힐링 장소로 좋고 풍부한 자연 속에서 산책하거나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서양식 농사 방법 발생지로 맛있는 농축산물도 다양합니다.
아름다운 산인 고마가타케를 바라보면서 여유있게 자연을 체험하거나 문화 체험을 하는 여행을 계획해 보실래요?
호반 산책로 / 사이클링 / 오누마 공원 산책 / 시로타이 목장 전망대 / 오누마 유람선 / 가누 체험 / 자세한 정보 / 스노우 파크 / 히구라시 산 전망대 / 석양의 길
나나에에 머물면서 홋카이도 남부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는 여행을 계획해 보실래요?
호수 축제 / 눈과 얼음의 축전 / 서양식 농업 발상지 / THE DANSHAKU LOUNGE / 오누마 고마가타케 신사 / 교시의 길 / 나나에초 오누마 네이처센터 / 샤쿠나게 다리
나나에를 알 수 있는 3개 로드
이곳은 사도섬에서 얻은 소나무(적송) 씨앗을 묘목으로 키워서 식수한 것이 시작입니다. 메이지 천황이 이 지역을 행차오는 것을 계기로 일본 처음으로 생긴 서양식 마차 전용 도로 길가까지 약 14km 이식했다는 역사적 가로수입니다. 160년 지나도 아직 약 1300그루가 남아 있습니다. 나나에와 주변 마을을 연결하는 운수로로 활약한 역사의 향이 풍기는 로드입니다.
나나에 이쿠사가와 지구에 있는 길인데 젖소 낙농가들 목장이 길에 따라 있습니다. 맛이 진한 소프트크림, 우유를 맛볼 수 있는 직판장도 있어서 이 이름으로 불립니다. 낙농은 나나에의 중요 산업입니다.
일본에서 처음으로 서양 품종 사과 재배를 시작한 발상지가 나나에입니다. 지금까지 다양한 품종의 과일이 재배되고 있습니다. 특히 구 국도 길가에는 과수원이 쭉 있어서 후르츠 로드라고 불립니다. 방문객이 많아지는 수확 시기는 6월부터 10월 사이인데 그 기간에는 오신 손님들이 모두가 행복해집니다.
자동차로 약 30분 (약 28km)
하코다테 공항-오누마공원 셔틀버스 약70분
삿포로역 에서 '특급 호쿠토' 로 오누마공원역으로 (약 3시간~3시간20분)
자동차로 약 4시간 15분 (국도 230호선 경유) 222km
하네다 공항-하코다테 공항 약 80분
도쿄역 에서 '신칸센' 로 신하코다테 호쿠토역으로 (약 4시간16분) 특급열차로 환승 후 JR 오누마공원역으로 (약 10분)
나나에 오누마 국제관광컨벤션 협회
홋카이도 가메다군 나나에초 오누마초85-15 나나에초 오누마국제교류플라자 내
TEL:+81-138-67-3020
© CEDARS Communications Co.,Ltd. all right reserved. 悠悠北海道 ®